공지사항

Notice

공지사항 『대선주자 초청 ICT 분야 토론회 1탄-안희정 대선후보』가 성황리에 마무리되었습니다. 2017-03-02
2016 아이어워드 트렌드 컨퍼런스

대선주자 초청 ICT 분야 토론회 1탄-안희정 충남도지사.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는 ICT분야 협회와 공동으로 2017년 대선후보를 모시고 ICT, Internet 분야 종사자들과의 희망의 대화, ICT분야 토론회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그 첫 번째 대화의 시간으로 지난 2월 28일 서울 마포구 누리꿈스퀘어에서 『안희정 대선후보 초청 ICT인들과의 대화』 토론회가 개최되었습니다.
토론회에 참여하여 주신 여러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ICT 업계 관계자들과 전문가들의 뜨거운 관심으로 행사는 성황리에 마쳤습니다.

다른 일정으로 '먼저 일어나셔도 된다'는 협회 측과 '더 남아 이야기를 듣겠다'는 안희정 충남지사 간의 해프닝이 있을 만큼 진지하고 열띤 토론회 현장이었습니다.
· 최영일 사회자 : "정해진 시간이 오버(over)가 됐습니다. 다음 일정 가셔야 하는 안 지사님 마지막 말씀 이제 듣겠습니다."
· 안희정 지사: "앞에 걸린 현수막에 '안희정 대선주자 초청 ICT인들과의 대화'라고 되어 있는데 제가 저녁 식사를 못 하더라도 이야기를 다 들어야 하지 않을까 싶은데요. 말씀 더 듣도록 하겠습니다. 이래서 제가 매번 끼니를 제대로 못 먹습니다.(웃음)"

안희정 지사는 이날 참석한 ICT 관계자를 향해 "정부가 주도해서 판을 깔고 민간을 참여시켜왔던 것이 위기였다"며 "대한민국의 위기 극복을 위해서 정치일방주의는 하지 않겠다. 과잉결정을 하지 않겠다" "저는 직업정치인으로서 민주주의의 수준을 높여 시장과 민간의 자율, 숨 쉴 공간을 드리겠다"며 "좋은 정치라는 이름으로 시장과 민간을 압박하고 '나를 따라오라'고 하지 않겠다"는 마무리 발언으로 참석자들의 큰 공감을 받았다.

안희정 대선주자 초청 ICT인들과의 대화 토론 동영상입니다.
>> 동영상 보기

인터넷과 ICT 분야에 계신 분이면 꼭 함께 시청하시고 함께 고민해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NEXT
『유승민 대선후보 초청 ICT인들과의 대화』 참여안내2017-03-02
PREV
『안희정 대선후보 초청 ICT인들과의 대화』 토론회 참여안내2017-02-21

목록